과도한 열은

과도한 열은 동쪽으로 이동하여 미국 중부, 동부의 대부분을 굽습니다.

걸프 연안 일부를 거쳐 오대호와 동쪽으로 캐롤라이나까지 뻗어 있는 여러 주에 고온 다습이 정착함에 따라 1억 명

이상의 미국인이 가능한 한 실내에 머물라는 경고를 받고 있습니다.

과도한 열은

파워볼사이트 메릴랜드주 칼리지파크에 있는 국립기상청 예보센터는 월요일 1억 750만 명이 수요일까지 폭염주의보, 폭염주의보, 폭염주의보의 조합으로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말 동안 서부, 남서부, 덴버에서 여러 고온 기록을 세웠던 폭염은 월요일 동쪽으로 걸프 코스트와 중서부 일부 지역으로 이동한

후 오대호와 동부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기상청은 전했다.

세인트루이스, 멤피스, 미니애폴리스, 털사는 과열 경고를 받고 있는 여러 도시 중 하나이며 기온은 화씨 100도(섭씨 38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습도가 높아 화씨 110도(43도)에 가깝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섭씨).

미시시피 주 잭슨에서 주민들은 월요일에 화씨 95도(섭씨 35도)에 달하는 기온을 견디며 집안일을 마쳤습니다. 67세의 로저 브릿(Roger Britt)은 저녁에 먹을 야채를 찾아 동네 정원으로 모험을 떠났습니다.

Britt는 잭슨의 날씨가 최근 몇 년 동안 더 예측할 수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과도한 열은

그는 “지난 겨울이 너무 추웠기 때문에 더운 여름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많은 지방 자치 단체는 시카고를 포함하여 냉각 센터를 열 계획을 발표했으며, 공무원들은 월요일부터 주민들에게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곳을 알리

기 시작했습니다. 시는 화요일과 수요일에 6개의 커뮤니티 서비스 센터를 열 계획이며, 보도 자료에서 사람들이 도시의 75개 공공

도서관에서도 더위를 식힐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시는 1995년 폭염으로 대부분이 노인인 7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사망한 후 폭염에 대응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했습니다.

이 노력은 지난 달 짧은 폭염으로 노인 주택 시설에서 3명의 여성이 사망한 이후 나온 것이기도 합니다.

샬럿이 포함된 노스캐롤라이나의 메클렌버그 카운티에서는 지방 정부가 냉각소를 열었고 지역 대중 교통 시스템이 일부 지역에 무료 승차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는 투표소 직원들이 화요일에 가장 뜨거운 예비 선거일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고 기온은 파워볼 추천 화씨 100도(섭씨 38도)에 도달하고 습도는 110도(섭씨 43도)에 가까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more news

투표 관리자는 투표를 하기 위해 밖에 서 있어야 하는 사람들을 보호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중간 예비선거의 투표율은 대통령 선거보다

훨씬 낮은 경우가 많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처음으로 사전 투표를 허용한 주이며 이미 110,000명 이상의 투표가 이루어졌습니다.

미니애폴리스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되지 않은 14개 학교가 화요일 90도가 넘는 기온에 대비하는 동안 원격 교육으로 전환합니다.

개학은 6월 10일에 끝낼 예정이었으나 4월 3주간의 교사 파업으로 휴교일이 6월 24일로 연기되어 잃어버린 수업 시간을 만회했다.

과열로 인해 같은 학교는 작년 수업 마지막 주에 3일 동안 원격 교육을 받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