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Jeremy와 함께 ‘나잇 어웨이’를 위해

남편

파워볼 받치기 JINGER Duggar는 아빠의 규칙에 어긋나는 피부를 다시 보여주었습니다. 이번에는 남편 Jeremy Vuolo와 외출하면서 짧은 반바지를 입고 맨다리를 과시했습니다.

전 Counting On 스타는 그녀와 Jeremy가 Master’s Seminary에서 신학 석사 학위를 막 마친 로스앤젤레스 외곽의 유명한 Calabasas 계단을
올라갈 때 짧은 검은색 반바지와 짧은 소매 검은색 셔츠를 입은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남편

그녀는 사진에 캡션을 붙였습니다. “Jer의 졸업식을 위해 그의 부모님은 우리에게 하룻밤을 선물하고 하루 동안은 소녀들을 지켰습니다.

“저녁 식사 @moonshadows_malibu는 부두를 따라 걸었고, Calabasas 계단을 오르고, 바쁜 몇 주 후에 휴식을 취했습니다.”

실제로 Jeremy가 학위를 마치면서 부부에게는 바쁜 시기였습니다.

그리고 매 단계마다 징거는 가족의 규칙과 관습을 무시하고 피부를 과시했습니다.

이번 주 초 제레미의 졸업식에서 28세의 제레미는 긴 다리와 섹시한 빨간 힐을 과시했습니다.

전 현실 스타는 그녀의 검은 블레이저를 팔로 감싸면서 가슴에 손을 얹었습니다.

그날 저녁 그녀는 특별한 졸업 만찬을 위해 섹시한 빨간 드레스와 누드 힐로 갈아입었습니다.

The Sun이 독점적으로 입수한 사진에서 Jinger는 멋진 붉은 꽃무늬 드레스로 글래머를 뽐내며 가족의 엄격한 드레스 코드를 계속 무시했습니다.

스타는 제레미의 졸업 파티에 빨간 스틸레토를 신은 후 우아한 누드 힐과 우아한 모습을 함께 했습니다.

남편 Jeremy와 함께 ‘나잇 어웨이’

그녀는 심지어 머리를 정리하고 저녁 식사를 하러 가는 동안 화장을 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Jinger는 남편과 두 딸, 그리고 그의 부모인 Charles와 Diana Vuolo와 함께 사진에 찍혔습니다.

제레미는 차콜 수트와 검은색 넥타이를 차려입고 단정해 보였습니다.

가족 규칙
긴 다리를 자랑하면서 Jinger는 가장과 가장이 기독교 생활 방식을 위해 시행한 엄격한 가족 규칙 중 하나를 어겼습니다.

Duggar 가족은 일반적으로 여성에게만 단정한 복장과 드레스를 입는 것을 허용하는 엄격한 복장 규정을 준수했습니다.

이러한 융통성 없는 규칙 중 하나에는 여성이 다리를 드러내거나 옷을 드러내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Duggar 아이들은 또한 홈스쿨링을 받았고 오락과 텔레비전에 대한 접근이 제한된 환경에서 자랐습니다.

가족의 가장인 Jim Bob(56세)과 가장인 Michelle(55세)은 기독교 생활 방식에 대해 이러한 엄격한 규칙을 지켰지만 TV 방송인은 계속해서 이에
대해 반항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곤경에 처한 가족
행사에도 불구하고 Jinger의 가족 중 누구도 축하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캘리포니아로 가지 않았습니다.

Duggar 가족은 지난 12월 Jinger의 형제 Josh Duggar(34세)가 아동 포르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그는 5월 25일 선고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