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가 그을린

러시아가 그을린 지구’가되면 NATO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여할 것입니다 : 제독

러시아가 그을린

토토사이트 러시아 군인들이 5월 19일 우크라이나의 헤르손 지역에서 진행중인 러시아의 군사 행동이 진행되는 동안 도로 옆에서 목격됩니다. 전 나토 연합군 최고사령관 제임스 스타브리디스(James Stavridis)는 목요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초토화” 정책을 전개한다면 “거의 확실히 나토를 전투에 끌어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전 나토 연합군 최고사령관 제임스 스타브리디스(James Stavridis)는 목요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초토화” 정책을 전개한다면 “거의 확실히 나토를 전투에 끌어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Stavridis의 발언은 Daily Beast가 러시아 국영 매체 회원들이 러시아군이 러시아 영토를 탈환하려는 우크라이나의 압박 속에서 패배에

직면함에 따라 폭력적인 대응을 제안하고 있다고 보도한 후 나온 것입니다.

Daily Beast는 러시아의 국영 언론이 패배 이후 “태워진 지구”를 밀어붙였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러시아의 군사

전문가 이고르 코로첸코는 수요일 국영 TV 방송에서 러시아가 “빠르고 가혹하며 타협하지 않고 행동해야 한다”고 말했다.

러시아가 그을린

Korotchenko는 “우선, 중요 기반 시설에 대한 공격을 확대하여 지역마다 우크라이나가 암흑에 빠지도록 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tavridis는 Daily Beast 칼럼니스트 Julia Davis를 트위터에 리트윗하면서 “우크라이나를 ‘어둠’으로 몰아넣는 ‘태워진 지구’

정책은 ‘대규모 전쟁 범죄’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행동 방침은 거의 확실하게 NATO를 비행 금지 구역과의 싸움에 끌어들일 것입니다. 나쁜 생각 블라디미르.”

뉴스위크는 러시아 외무부와 국방부에 논평을 요청했다.

NATO는 지금까지 우크라이나에 비행 금지 구역을 설정하는 것을 거부했으며 그렇게 하면 전쟁이 더 확산될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옌스 스톨텐베르그 NATO 사무총장은 우크라이나-러시아 회의에서 “비행 금지 구역을 구현하는 유일한 방법은 NATO 전투기를 우크라이나

영공에 보낸 다음 러시아 항공기를 격추시켜 비행 금지 구역을 부과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렇게 하면 “유럽에서 본격적인 전쟁으로 끝날 수 있는 것”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공개적으로, 그는 결코 그것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절대. 그는 우크라이나가 ‘네오 나치’에 의해 운영된다는 이 허구를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우스꽝스럽죠.” 스타브리디스가 말했다.

스타브리디스는 지난 8월 뉴욕 라디오 방송국 WABC와의 인터뷰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실수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전 나토 사령관은 이전에 러시아군의 “놀라운 무능함”을 공격 시작 이후 몇 명의 러시아 장군을 잃었다고 비난하기도 했다. more news

스타브리디스는 지난 5월 WABC와의 또 다른 인터뷰에서 “현대사에서 장군들의 죽음에 비견할 만한 상황은 없다”고 말했다.

“여기서 비교를 하자면, 미국은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에서 일어난 모든 전쟁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