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은행 목표 동맹국 합류 파이프라인 프로젝트

러시아 은행 총리, 동유럽에 캐나다군 추가 파견

저스틴 트뤼도 총리는 화요일 미국, 영국, 독일에 합류해 러시아에 대한 새롭고 강력한 제재를 발표했다.

트뤼도 총리는 또한 수백 명의 군대를 동유럽에 파견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총리는 러시아의 침략에 맞서 나토를 지원하기 위해 최대 460명의 추가 캐나다군이 라트비아와 주변 지역에 파견될 것이라고 말했다.

먹튀검증사이트

그는 또한 캐나다가 러시아를 재정적으로 고립시키기 위해 동맹국들과 함께 여러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뤼도 총리의 발표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영국과 독일의 조치에 이어 화요일 러시아에 대한 새롭고 강력한 제재의 첫 물결을 발표한 후 나온 것입니다.

그는 화요일 오후 백악관에서 “이는 명백한 국제법 위반이며 국제사회의 단호한 대응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러시아 은행 목표

제재는 무엇보다도 러시아 은행과 국채를 대상으로 합니다.

그는 “이는 우리가 서방 금융에서 러시아 정부를 차단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더 이상 서방으로부터 자금을 조달할 수 없으며 우리 시장이나 유럽 시장에서도 새로운 부채를 거래할 수 없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VEB 은행과 러시아 군부 은행인 프롬스비아즈방크(Promsvyazbank)에 제재가 적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수요일부터 러시아 엘리트와 그 가족에 대한 미국의 제재가 시작됩니다.

프랑스도 제재로 대응하기로 합의했다. 러시아 은행

Tass 통신은 Promsvyazbank가 사전 예방 조치를 취했기 때문에 제재가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 통신사가 인용한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에 따르면 푸틴은 바이든의 연설을 시청하지 않았으며 러시아는 먼저 미국이 설명한 내용을 검토한 후 응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러시아와 접해 있는 나토 동부 쪽 발트해 연안 국가들로 미군을 추가로 이동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스토니아 총리와 라트비아·리투아니아 대통령은 11일 카말라 해리스 미 부통령에게 발트해 연안에서 미국의 주둔을 강화해 줄 것을 직접 간청했다.

해외 기사 보기

앞서 보리스 존슨 총리는 푸틴 대통령이 분리주의 지역을 독립으로 인정한 이후 영국 정부가 러시아 은행과 개인에 새로운 제재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러시아 대통령의 명령에 따라 Nord Stream 2 천연가스 파이프라인에 대한 인증 절차를 중단했습니다.

해저 파이프라인은 독일을 통해 러시아 가스를 유럽으로 직접 연결하며 완료되었지만 아직 작동하지 않습니다.
서방 정부가 이웃 국가에 대한 추가 군사 움직임을 억제하기 위해 러시아에 영향력을 행사하려고 함에 따라 이는 주요 목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