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푸틴

러시아 푸틴 투쟁 으로 우크라이나 민간인 표적 증가: 영국

러시아 푸틴

토토사이트 영국 국방부는 일요일 러시아 군이 “최전선에서 좌절에 직면하고 있다”고 우크라이나의 민간 기반 시설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트위터에 게시된 “정보 업데이트”에서 국방부는 지난주에 모스크바가 “즉각적인 군사적 영향을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에도 민간 기반 시설에 대한 표적을 늘렸다”고 주장했습니다.

러시아의 미사일이 우크라이나의 크리비 리(Kryvyi Rih) 시 인근 저수지 댐을 공격했다고 BBC가 목요일 보도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댐이 “군사적 가치가 전혀 없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최근 우크라이나 발전소에 대한 표적화도 강화했다.

영국 국방부는 일요일 러시아가 “최전선에서 좌절에 직면하고 있다”면서 “우크라이나 국민과 정부의 사기를 직접적으로 훼손하기

위해 공격할 준비가 된 장소를 확장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우크라이나의 전력망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과 “Inhulets River Kryvyi Rih의 댐”에 대한 공격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러시아 푸틴

러시아는 최근 몇 주 동안 전장에서 손실을 입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북부 하르키우 지역과 남부 헤르손 지역에서 러시아군이 점령한

영토를 되찾기 위한 반격을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월요일 젤렌스키는 군대가 9월 초에 반격이 시작된 이후

약 2,320평방마일의 영토를 탈환했다고 말했다.
8월 말 키예프 주재 미국 대사관은 러시아가 앞으로 수일 내에 민간 기반 시설에 대한 공격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당시 대사관은 “러시아가 앞으로 우크라이나의 민간 기반 시설과 정부 시설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고 있다는 정보를 국무부가 갖고 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은 민간인과 민간 기반 시설에 지속적인 위협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 대사관은 미국

시민들에게 안전한 경우 민간에서 이용할 수 있는 지상 교통 수단을 이용해 지금 우크라이나를 떠날 것을 촉구합니다.”

지난 주, 영국 정보 당국자들은 러시아군이 “점점 더 심각한” 인력 부족을 겪고 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리들은 러시아 억만장자

예브게니 프리고진이 우크라이나에서 용병으로 싸울 러시아 수감자들을 모집하려고 시도하는 동영상을 언급했습니다.

BBC에 따르면 Prigozhin은 비디오에서 “[바그너에서] 6개월 동안 복무하면 자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그너 그룹은 푸틴 대통령과 연계된 엘리트 준군사부대입니다.

그러나 그는 수감자들에게 “당신이 우크라이나에 도착해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결정하면 우리는 당신을 처형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매체는 전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와 평화 회담에 참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 공식
젤렌스키의 비서실장인 안드리 예르막(Andriy Yermak)은 일요일 트윗에서 “러시아는 무력만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그는 “범죄자들과 협상하려는 시도는 터무니없다. 오직 제재와 군사적 이점만이 그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침략을 중단하도록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사이에 평화 회담을 여러 번 시도했지만 어떤 합의도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