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무인기 공격으로 알카에다 지도자

바이든, 무인기 공격으로 알카에다 지도자 알자와히리 사망, 테러리스트들에게 경고

바이든 무인기

안전사이트 추천 워싱턴 — 조 바이든 대통령은 월요일 저녁 미국이 무인기 공습을 실시하여 아프가니스탄에서 알카에다

아이만 알자와히리를 사살했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알자와히리를 사살한 새벽 정밀 공격에 대해 “그는 미국 시민, 미국 군인, 미국 외교관, 미국 이익에 대해

살인과 폭력의 흔적을 남겼다”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시간이 얼마나 걸리든 어디에 숨어 있든 우리 국민에게 위협이 되는 사람이라면 미국이 당신을 찾아

제거할 것이라는 점을 오늘 밤 다시 분명히 했다”고 덧붙였다.

파업에 대해 브리핑을 받은 두 사람은 NBC 뉴스에 알자와히리를 살해한 공습이 CIA에 의해 수행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

파업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유하기 위해 익명을 요구한 바이든 행정부 고위 관리는 미국 정보 분석가들이 올해 초 알자와히리의 위치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이 관리는 미국이 몇 달 동안 알자와히리의 움직임을 지켜본 결과 그가 가족과 함께 카불의 안전한 집에서 살고 있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우리는 알자와히리를 발코니에서 지속적으로 여러 차례 확인했다”고 말했다.

“Al-Zawahiri의 가족들은 파업 당시 안전가옥의 다른 부분에 있었고 의도적으로 표적이 되지 않았고 비무장 상태였습니다. 이번 공습으로 민간인이 피해를 입었다는 징후는 없다”고 말했다.

그 관리는 바이든이 무인 항공기와 2개의 헬파이어 미사일을 포함하는 공격을 승인하기 전인 7월 25일 이 문제에 대한 최종 정보 브리핑을 받았다고 말했다.

바이든 무인기

의사이자 이집트 이슬람 지하드의 창시자였던 알-자와히리(71)는 알카에다 네트워크의 최고위 직급에 오르기 전에 세계 무역 센터와 국방부에 대한 파괴적인 9.11 테러 공격의 배후 설계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관계자는 “우리는 알자와히리를 발코니에서 지속적으로 여러 차례 확인했다”고 말했다.

“Al-Zawahiri의 가족들은 파업 당시 안전가옥의 다른 부분에 있었고 의도적으로 표적이 되지 않았고 비무장 상태였습니다.

이번 공습으로 민간인이 피해를 입었다는 징후는 없다”고 말했다.

그 관리는 바이든이 무인 항공기와 2개의 헬파이어 미사일을 포함하는 공격을 승인하기 전인 7월 25일 이 문제에 대한 최종

브리핑을 받았다고 말했다.

의사이자 이집트 이슬람 지하드의 창시자였던 알-자와히리(71)는 알카에다 네트워크의 최고위 직급에 오르기 전에 세계 무역

센터와 국방부에 대한 파괴적인 9.11 테러 공격의 배후 설계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9월 11일 공격 이후 몇 주 동안 탈레반은 알카에다에게 안식처를 제공했고 미국은 가장 긴 전쟁이 될 전쟁을 위해 동원했습니다.

알자와히리는 2011년 오사마 빈 라덴의 뒤를 이어 알카에다의 수장이 됐다. more news

알자와히리는 1998년 탄자니아 다르에스살람과 케냐 나이로비에 있는 미국 대사관 폭탄 테러에 관여한 혐의로 미 정부에 기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