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은행, 여아 학교 금지로 프로젝트 중단

세계 은행 프로젝으를 중단하다

세계 은행

세계은행은 탈레반이 소녀들의 중등 학교 복학을 금지한 후 아프가니스탄에서 6억 달러(4억 5800만 파운드)
상당의 프로젝트 4개를 중단했습니다.

프로젝트의 목표에는 교육, 건강 및 농업 개선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소녀와 여성이 참여하고 지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고 은행은 이전에 밝혔습니다.

지난 주, 탈레반은 몇 달 간의 제한 조치 후 학교를 열 수 있도록 허용한 결정을 번복했습니다.

탈레반은 “샤리아 법과 아프간 전통”에 따라 여학생의 교복에 대한 결정이 내려진 후에야 학교를 다시 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국제적 비난을 불러일으켰고, 토요일에 시위대는 수도 카불에서 교육부 근처에 모여 학교 재개를
요구했습니다. 세계은행 프로젝트는 여성과 소녀들이 아프가니스탄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남자로.

세계

이 자금은 지난해 탈레반이 국가를 장악한 후 동결된 아프가니스탄 재건 신탁 기금(ARTF)의 자금 지원을 받습니다.

이달 초 세계은행 이사회는 교육, 농업, 보건 분야를 포함한 “긴급한 필요”를 지원하기 위해 기금에서 10억 달러 이상을 사용할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이 계획에 따르면 돈은 탈레반 당국에 전달되지 않고 대신 유엔 기관과 구호 단체를 통해 분배되었습니다.

은행은 3월 1일 성명을 통해 “ARTF 기부자들은 첫 번째 단계로 교육, 보건, 농업 부문과 지역사회 생계의 긴급한 필요를 지원하기 위해 약 6억 달러의 4개 프로젝트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6억 달러는 조건이 허용하는 한 2022년 동안 ARTF의 추가 할당으로 보충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단계적 접근 방식은 지상 상황이 유동적이라는 점을 인식하여 유연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BC는 은행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확신할 때만 프로젝트가 다시 시작될 것임을 이해합니다.

금요일,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10개국 관리들의 공동 성명은 탈레반의 행동이 “심각하게 불안하다”고 묘사했다.

미 국무부는 또한 카타르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탈레반과의 회의를 취소했습니다. 지난주 탈레반은 몇 달 간의
제한 조치 이후에 학교를 열 수 있도록 하기로 한 결정을 번복했습니다.

탈레반은 “샤리아 법과 아프가니스탄 전통”에 따라 여학생 교복에 대한 결정이 내려진 후에야 학교가 다시 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학교는 작년 탈레반 이후 동결된 아프가니스탄 재건 신탁 기금(ARTF)의 자금 지원을
받습니다. 은행은 “첫 번째 단계로 ARTF 기부자들은 교육, 보건, 농업 부문과 지역사회 생계의 긴급한 필요를
지원하기 위해 약 6억 달러 규모의 4개 프로젝트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3월 1일 성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