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에 취한’

‘술에 취한’ 루디 줄리아니는 트럼프가 선거 밤에 승리를 선언하기를 원했다고 캠페인 직원은 말합니다

술에 취한 루디 줄리아니는 폭스 뉴스가 조 바이든을 위해 애리조나에 전화를 걸었고 다른 전쟁터인 주에서는 아직 표가 완전히 집계되지 않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도널드 트럼프 당시 대통령에게 2020년 대선 밤에 승리를 선언하라고 조언했다고 전 대통령 보좌관들이 1월에 말했습니다. 6 선택 위원회.

술에

월요일 공청회에서 위원회는 줄리아니, 전 트럼프 선거캠프 의장인 빌 스테피엔, 전 트럼프 수석 고문인 제이슨 밀러, 이방카 트럼프 등이 선거 당일 밤 전 뉴욕 시장의 행동을 자세히 설명한 편집된 증언 발췌문을 재생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선거 당일 백악관에서 줄리아니의 행동에 대해 회상하는 질문에 스테피엔은 “음, 그는, 음, 그랬습니다. 그가 위층에 있다고 들었습니다. 앞서 언급한 리셉션 구역에 있었고, 음, 그는 대통령과 이야기하려고 했고 대신 지도실에서 우리 중 몇 명과 이야기를 나누자고 제안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개인 변호사 루디 줄리아니가 2021년 1월 6일 백악관 근처에서 트럼프 지지자들이 모여들면서 연설하면서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개인 변호사인 루디 줄리아니가 2021년 1월 6일 백악관 근처에서 트럼프 지지자들이 모여들면서 연설하면서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 (Jim Bourg/Reuters)
위원회에서 증언하는 동안 Miller는 “당신이 관찰한 바에 따르면 그 대화에서 술을 너무 많이 마신 사람이 있었습니까?”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아, 줄리아니 시장님.” 밀러가 대답했습니다.

‘술에 취한’

“그것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위원회 고문이 물었다. “대통령이 선거날 밤에 국민 앞에서 연설할 때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에 대해 토론하는 동안 그의 잠재적인 만취에 대해 어떻게 관찰했습니까?”

파워볼사이트 추천 밀러는 “시장은 분명히 만취 상태였다”며 “예를 들어 시장이 대통령과 이야기할 때 그의 만취 정도는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선거 후 며칠과 몇 주 동안 유권자 사기로 인해 자신이 선거에 영향을 받았다는 트럼프의 불신앙을 주장한 줄리아니는 트럼프가 단순히 자신이 이겼다고 국민에게 알리라고 제안했습니다.more news

Miller는 “Giuliani 시장이 직접 가서 승리를 선언하고 우리가 이겼다고 말하라는 제안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Giuliani 시장은 ‘우리가 이겼습니다. 그들은 훔치고 있습니다. 투표는 다 어디서 났어? 우리가 이겼다고 말해야지.’ 그리고 본질적으로 그 입장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은 약자였습니다.”

스테피엔은 그 생각이 불편했다고 증언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화요일의 선별 위원회 청문회에서 Giuliani의 증언 비디오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화요일의 선별 위원회 청문회에서 Giuliani의 증언 비디오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Saul Loeb/AFP)
“그런 전화를 걸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스테피엔이 증언했다. “투표용지는 여전히 개표 중이었습니다. 투표용지는 여전히 수일 동안 개표될 예정이었고, 승리를 선언하기에는 너무 이릅니다.”

이방카 트럼프는 바이든이 애리조나에서 승리했다고 폭스 뉴스가 전화한 후 대통령이 국가에 무엇을 말해야 한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그가 뭐라고 말해야 할지에 대해 확고한 견해를 갖고 있었는지 모르겠다. 그런 상황에서 결과는 선거일 밤에 경선이 소집되지 않을 것이 분명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