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 대한 위협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함에

언론에 대한 위협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기자 살해 혐의로 미국 관리 기소
네바다 주 판사는 화요일 지역 공무원 로버트 텔레스에게 라스베가스 리뷰 저널 기자 제프 저먼을 “불법적이고 무의미하며 극악무도한 살인” 혐의로 기소했다고 말했다.

언론에 대한

20년 동안 라스베이거스 선에서 일하고 지난 12년을 라스베이거스 리뷰 저널에서 보낸 저먼은 9월 3일 칼에 찔린 채 발견됐다.

그는 이전에 Clark County 공공 행정관 Telles가

적대적인 작업 환경을 조성하고 직원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습니다. Telles는 이를 부인했습니다.

텔레스는 화요일에 재판을 받는 동안 변명을 들어달라는 요청을 받지 않았다. 이와는 별도로 카운티는 그를 공직에서 해임하라는 법원 명령을 구하고 있다.

미국 탐사보도 기자의 살해 사건이 언론계를 뒤흔들었다.

“모든 살인은 비극적이지만, 기자 살해는 특히 골칫거리”

Clark County 보안관 Joe Lombardo는 9월 8일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네바다 언론 협회는 성명을 내고 “이번 공격이 공직자에 의해 자행되었을 가능성에 대해 깊은 고민을 하고 있다.

언론에 대한

독일인이 조사하고 있었다”며 “자유 언론의 심장을 겨냥한 단검이자 우리 민주주의에 타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 국제 언론자유 옹호자들은 독일인의 죽음이

오피사이트 민주주의 국가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위협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언론인을 안전하게 보호하십시오.

언론인 살해는 미국에서 “드물게 일어나는 일”이라고 레온 윌렘스(Leon Willems) 수석 고문이 말했다.

네덜란드에서 무료 언론 무제한. “하지만 내 경험상 사람들은 매우 빨리 적응합니다.”

암스테르담에 기반을 둔 이 조직은 언론의 자유가 제한적이거나 존재하지 않는 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저널리즘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Willems는 VOA와의 인터뷰에서 미디어에 대한 치명적인 공격은 “먼 곳에서” 일어난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사법 당국이 있는 민주주의 국가에서 점점 더 많은 사례를 보고 있습니다.”

Willems는 2021년 7월 암스테르담에서 사망한 베테랑 범죄 기자 Peter R. de Vries의 사례를 인용했습니다.

윌렘스는 “방아쇠를 쏜 사람들은 찾았지만 주모자는 아직 잡히지 않았다”고 말했다. more news

“법치국가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다니 충격적입니다.”

미국에 따르면 독일인은 지난 5년 동안 미국에서 살해된 단 6명의 언론인 중 한 명이다.

Press Freedom Tracker — 2017년에 시작된 언론의 자유 재단 및 기타 미디어 옹호 단체의 프로젝트.

Tracker의 편집장인 Kirstin McCudden은 한 언론인의 죽음이 너무 많다고 말했습니다.

McCudden은 수사 및 물리적 공격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을 포함하여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언론인은 정치인을 포함하여 언론인과 보고를 제한하고 일반적으로 협박하려는 노력에 직면합니다.

McCudden은 VOA에 “여기 미국에서 기자들에게 가장 위험한 곳은 현장입니다.

“시위와 기타 대규모 집회는 전통적으로 대부분의 언론인들이 폭행을 당하는 곳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