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윈터펠 전투 리뷰: 별 3개

왕좌의 게임 윈터펠 전투 리뷰: 별 3개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벤트인 인간 군대와 화이트 워커의 전투. 하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고 Stephen Kelly는 말합니다.

경고: 시리즈 8의 에피소드 3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왕좌의

파워볼사이트 10년에 걸친 TV 시리즈의 피날레 같은 느낌을 주는 영화인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오프닝 주말에

윈터펠 전투가 방영되는 것이 정말 적절합니다. 거의 장편 영화와 같은 길이의 텔레비전은 어떤 블록버스터와도 일치하는 스펙터클과 규모, 특수 효과를 통해 가장 영화적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놀랍도록 야심 찬 에피소드입니다. 산 자와 죽은 자의 군대 사이의 장대한 전투, 쇼가 첫 장면부터 구축해 온 사건에 의해 완전히 채택되었습니다. 비록 그것이 반드시 그것이 위대한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하나.

분명 멋진 순간이 있습니다. 에피소드의 첫 번째 막은 눈앞에 있는 작업이 진정으로 불가능하다는 느낌에 대한 두려움과 긴장의 마스터 클래스입니다.

Miguel Sapochnik 감독(두 개의 다른 갈등 중심 에피소드인

Hardhome과 Battle of the Bastards의 감독을 맡은)이 전투를 가능한 한 자연스럽고 어두운 방식으로 촬영하기로 한 결정은 의심의 여지가 없이 분열을 일으킬 것이지만, 파괴적으로 효과적입니다. more news

일찍. 불타오르는 도트라키 무리가 알 수 없는 어둠 속에서 하나씩 소멸되는 모습을 보고 우리 중 누가 후퇴하지 않을 것인가?

이 장면의 힘은 보이지 않는 데 있습니다. 그러나 Winterfell 전투가 시작되고 액션이 더욱 파편화되고 혼란스러워지면서

중심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여러 관점의 균형을 맞추기 때문입니다(Hardhome이나 Battle of the Bastards 모두 주로 Jon Snow 이야기였기 때문에 겪지 않은 문제). 그러나 그것은 또한 의도적이지 않은 것보다 더 가능성이 높은 일반적인 방향 감각 상실에 기인합니다.

왕좌의

방향과 절단은 이벤트를 열광적으로 만들고, 지저분하게 만듭니다. 예, 조명 부족으로 인해 따르기 어렵습니다.

이 싸움이 실제로 어떤 느낌인지에 대한 영리한 시각적 표현입니다.

이것은 이론상 훌륭한 예술적 선택이지만 잠시 후 지루하고 이해할 수 없는 소음으로 해석되기 시작합니다.

에피소드로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Sapochnik은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의 헬름 협곡 전투를 주요 영감으로 인용했습니다. 그러나 Winterfell 전투는 Peter Jackson의 시퀀스의 우아함이나 명료함을 완전히 달성하지 못했으며 캐릭터와 액션의 놀라운 균형에도 부합하지 않습니다. 윈터펠 전투가 나쁘다는 말은 아닙니다. 그렇지 않다. 그러나 첫인상을 기준으로 볼 때 자체 과대 광고에 부응할 만큼 인상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캐릭터 사망과 관련하여 특히 사실적으로 느껴집니다. 이 에피소드의 지나치게 과장된 측면은 실제로

일련의 안전하고 예측 가능한 선택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일부는 너무 불가피해서 운명의 사람들이 빨간 셔츠를 입고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