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Zelenskyy는 세베도네츠크에서의

우크라이나 전쟁: Zelenskyy는 세베도네츠크에서의 ‘잔인한’ 전쟁에 돈바스의 운명이 달려 있다고 말합니다.
Volodymyr Zelenskyy는 Severodonetsk에서의 전투가 “매우 잔인하고.. 매우 힘들고”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의 전투는 우크라이나의 Donbas 지역을 장악하려는 러시아의 목표에 매우 중요합니다.

2022년 6월 9일 목요일 06:29, 영국

6월 2일 시에비에로도네츠크에서 외국인 자원 봉사 전사들

우크라이나


영상:
6월 2일 세베도네츠크에서 외국인 자원 봉사 전사들 more news
스카이뉴스를 믿을 수 있는 이유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돈바스의 운명은 최근 몇 주 동안 주요 전장으로 떠오른 세베도네츠크에서 벌어지는 “매우 잔인한” 전투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러시아는 광대한 Donbas 지역을 점령하려는 목표를 추구하면서 동부 도시를 포위하고 있습니다.

스폰서 링크
파워볼 추천 캘리포니아 셰프, 바다가 보이는 225에이커의 말리부 부동산을 1,800만 달러에 상장
캘리포니아 셰프, 바다가 보이는 225에이커의 말리부 부동산을 18달러에…
맨션 글로벌
추천인
젤렌스키 대통령은 야간 메시지에서 “이것은 매우 잔인하고 매우 힘든 전투이며 아마도 이번 전쟁에서 가장 어려운 전투 중 하나일 것”이라고 말했다.

“Severodonetsk는 Donbas에서의 만남의 진원지로 남아 있습니다… 주로 여기에서 우리 Donbas의 운명이 결정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가 “적에게 상당한 손실을 입히고 있다”고 말했지만 많은 군대도 어제 맹렬한 포격 속에서 도시 외곽으로 철수했습니다.

광고
돈바스를 구성하는 두 지역 중 하나인 루한스크 주지사는 전쟁 전 인구가 약 100,000명이었던 도시의 중심부가 황무지로 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6월 8일 전쟁 상황
영상:
6월 8일 전쟁 상황
Serhiy Gaidai는 “우리 전투기는 Severodonetsk 산업 지대에 매달려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정보
숀 피너(왼쪽)와 에이든 애슬린(오른쪽)이 러시아군에게 포로가 되기 전
우크라이나 전쟁: 스카이의 스튜어트 램지(Stuart Ramsay)는 규탄받는 영국인들을 최전선에서 만난 것을 회상합니다.

에이든 애슬린(왼쪽)과 숀 피너에게 선고
우크라이나 전쟁: 두 명의 영국인이 싸우다가 사형을 선고받는 이유는 무엇이며 영국은 이에 대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좌-우) 에이든 애슬린, 숀 피너, 사우둔 브라힘
우크라이나 전쟁: 분리주의 지역에서 영국군 전사 2명 사형 선고, 러시아 국영 언론 보도

관련 주제:
우크라이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그러나 전투는 산업 지역뿐만 아니라 Severodonetsk시에서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 집무실의 보좌관인 올렉시 아레스토비치는 공습과 포병이 멀리서 도시를 강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특별한 성공 없이 열심히 치고 있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 군대는 돈바스에서 압도적으로 수적으로 우세하다고 키예프의 미국 대사가 CNN에 말했다.

그러나 미국과 영국에서 보내지는 장거리 로켓 시스템이 많은 피해를 입히고 있는 러시아 포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폐허 속 ‘끝없는 죽음의 카라반’

전투가 Severodonetsk 주변에서 격렬해지면서 Mariupol의 관리는 그들이 폐허가 된 건물을 수색하면서 “끝없는 죽음의 대상”이 밝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