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 국가: 코바인 전투는 우리에게 무엇을

이슬람 국가

먹튀검증사이트 이슬람 국가: 코바인 전투는 우리에게 무엇을 가르쳐 주었습니까?
한 달 간의 전투 끝에 코바네의 수호자들은 이슬람 국가(IS)가 사실상 시리아 마을에서 쫓겨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이 전투에서 무엇을 배웠습니까?

  1. Kobane은 “전략적으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그 단어의 고전적인 의미에서는 아닙니다. 그것은 시리아 내전의 운명이나 IS에 대한 내재적 결의 작전(Operation Inherent Resolve)으로 명명된 국방부 주도 캠페인의 운명을 결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터키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쿠르드족이 거주하는 마을인 코바네의 주요 중요성은 전투와 250,000명의 난민이 초래한 인간의 비참한 규모에 있습니다.
이것은 터키와 쿠르드족의 관계에 연쇄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터키는 오랜 반란 끝에 쿠르드족과의 평화 프로세스를 추진해 왔습니다.
이 전투는 또한 터키와 동맹국의 관계를 악화시켰습니다. IS의 승리라는 측면에서 Kobane이 가장 근접한 것은 이러한 긴장을 악화시키는 것입니다.2. IS와 국방부는 선전을 위해 그곳에서 싸우기로 결정했습니다.

미국 주도의 연합군에 관한 한, 시리아는 적어도 당분간은 2위입니다.
캠페인을 총괄하고 있는 존 앨런 장군은 수요일에 “지금 당장 이라크의 비상사태가 우리 생각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사실이라면 쿠르드족 마을 주변에 왜 그렇게 많은 공습이 있었습니까?

이슬람 국가

중부 사령부는 화요일과 수요일 사이에 14개를 포함해 이번 주에 수십 명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전투는 의심할 여지 없이 IS에게 큰 선전 승리의 기회를 제공했으며 따라서 연합은 그러한 이득을 거부할 필요가 있습니다.

코바네가 장기적으로 버티고 있든 없든, 미국과 동맹국은 이를 쿠르드족과의 연대를 보여주고 적군을 제압하는 기회로 삼았다.
도시를 장악하겠다는 약속을 피하고 도시가 함락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기까지 함으로써, 미군 지휘관들은 어떤 선전 이점도 부정하려 했습니다.

  1. 지리학이 중요했습니다.
    그것이 포위되었다는 진정한 의미의 포위 공격을 막은 것은 터키 국경에 있는 Kobane의 위치입니다.

기자들은 터키의 인근 언덕 꼭대기에서 펼쳐지는 전투를 지켜보았기 때문에 전 세계 TV 보도의 주제가 된 물리적 위치이기도 합니다.

이 근접성은 전투기가 들어오고 나가는 것을 허용했고 일부 제한된 재보급을 허용했습니다. 마지막 극단에서는 마을의 수비수들이 탈출할 수 있었습니다.
쿠르드족은 재보급을 막고 시리아를 떠나려는 전사들을 무장 해제시키는 등 국경에 있는 터키 당국에 대해 많은 비난을 퍼부었다.
여기에는 상당한 진실이 있습니다. 시리아 국경을 넘어 싸우는 사람들이 터키의 국내 쿠르드족 적인 PKK와 같은 운동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인근 터키 국경 마을인 수루크에서 기자들은 왔다 갔다 하는 전사들을 만났다.
재보급이 국경을 넘지 않았다면 Kobane의 수비수들은 지금쯤 탄약이 바닥났을 것이라고 추론하는 것도 합리적입니다.More News
잘 배치된 한 터키인은 보급품이 실제로 통과되었다고 나에게 말했습니다.
지리학에 대한 흥미로운 측면이 하나 더 있습니다. 이는 또한 연합이 마을에서 높은 파업률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