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폐증 관한 책

자폐증

자폐증 관한 Graeme Simsion, 그의 다음 책, Emilia Clarke가 Rosie 역 먹튀검증커뮤니티

작가 Graeme Simsion은 현실과 관련이 없는 정신 질환에 대한 이야기에 지쳤습니다.
대중 문화는 수용되어서는 안 되는 사람들, 충격 요법, 위협적인 관리에 대한 이야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간 새와 래치된 간호사를 생각해 보세요.

정신과 의사인 아내 앤 뷰스트(Anne Buist)와 공동 집필한 그의 다음 책 데이지 체인스(Daisy Chains)는 불안, 양극성 장애,
우울증과 같은 일상적인 문제를 치료하는 정신 건강 서비스를 배경으로 합니다.
내년에 출간된 이 책은 내러티브를 수정하려는 의도적인 시도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하는] 압도적 다수가 우리와 같습니다. 우리는 회전근개 파열을 했을지 모르지만 회복하는 데 2년이 걸릴 것입니다.

Simsion은 자신이 한 첫 번째 책 Rosie Project가 65주 동안 New York Times의 베스트셀러 목록에 올랐고 40개국에서 출판되었으며
곧 국내에 적용될 예정인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이 그가 한 가장 큰 일이라고 말합니다.
영화. “그것은 결코 1위를 차지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나는 New York Times 베스트 셀러입니다’라는 티셔츠를 입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아마도 반쯤 농담했을 것입니다.

명시되지는 않았지만 주인공인 Don Tillman이 자폐 스펙트럼에 있음은 분명합니다.
2012년에는 그 표현이 덜 일반적이었고 개념이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요즘 글을 쓰는 데 있어 문화적 차용이 중요한 이슈라는 점을 감안할 때 자폐 커뮤니티의 반발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몇 가지 반대 의견을 제외하고는 거의 반대였습니다.

뉴스기사보러가기

Tillman의 캐릭터는 Simsion이 IT 분야에서 경력을 쌓는 동안 알았던 사람들을 기반으로 부드럽게 쓰여졌습니다.

“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자폐증이 있는 사람들을 많이 만났지만 나이 때문에 자폐증 진단을 받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친구, 내가 아끼고 사랑했던 사람들, 그래서 그것이 오는 이유입니다.”

사람들이 관심 있는 것을 연구할 때 교과서적인 정의를 얻습니다. 특히 자폐증 같은 문제에 대한 정의는 장점이 아니라 결핍과 문제에 관한 것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자신이나 그들이 아는 누군가가 책을 읽고 자폐증 이나 스펙트럼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글을 쓰면서 얻는 가장 큰 효과는 누군가를 만지고 책이 울려 퍼졌다는 것입니다.”

Simsion이 “Don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많은 일을 한 사람”에게 책을 읽게 했을 때 그는 “여기서 내 삶과 닮은 것은 하나도 볼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아이스크림 장면은 어떻습니까? 그대로 인용했습니다. 그들은 살구 아이스크림이 없다는 사실로 분열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니요, 살구가 아니라 복숭아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