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주지사: 켐프 주지사, 공화당 열띤 논쟁

조지아 주지사: 켐프 주지사, 데이비드 퍼듀 공화당 열띤 논쟁에서 ‘스파게티’를 외치고 던지다

조지아 주지사

토토 솔루션 퍼듀: 스테이시 에이브람스가 조지아 주지사가 될 ‘절대’가 될 것
조지아 주지사 후보 데이비드 퍼듀는 스테이시 에이브람스의 선거 운동과 선거 무결성에 대해 논의한다.

조지아주 주지사 후보이자 전 상원의원이었다. 데이비드 퍼듀와 브라이언 켐프 현 주지사는 목요일 밤
공화당 주지사 후보 지명 토론에서 서로 공격하는데 아무런 힘도 쓰지 않았다.

5월 2일 조기투표가 시작되기 전 마지막 토론에서, 두 공화당 후보는 2020년 선거의 처리,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 조지아에서의 범죄, 그리고 기록적인 인플레로 인한 경제적 고통을 막을 더 나은 계획을
가진 사람들과 같은 친숙한 문제들을 놓고 논쟁을 벌였다. 조지아 주지사

퍼듀는 켐프가 공화당을 분열시키고 유권자들의 신뢰를 잃었다고 비난하면서 각 후보들은 2020년 선거와
관련된 익숙한 공격 노선으로 돌아왔다.

플레이스 홀더
조지아 주지사: 연방 판사가 특별 위원회에 KEMP를 위한 기금 모금을 중단하라고 명령하다

“사람들은 당신에 대한 신뢰와 투표 시스템에 대한 신뢰를 잃었습니다. 퍼듀 주지사는 “조사 없이 선거를 인증했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켐프는 FBI와 조지아 수사국, 그리고 그의 사무실이 조사를 실시했다고 덧붙이면서 “자비로운 주님, 벽에 많은 스파게티가 던져지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했다.

브라이언 켐프 조지아 주지사가 조지아 주 아테네에서 열린 2022년 1월 15일 조지아 불독스 전국 선수권 대회 우승 기념 행사 동안 지켜보고 있다.
켐프는 당당하게 자신의 기록을 옹호했고 퍼듀의 진술에 분노를 표현했다. 켐프 의원은 “퍼듀 상원의원이 자신의 기록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내 기록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퍼듀는 켐프가 2020년 선거 이후 유권자 사기 주장을 억누르며 자신의 취임 선서를 위반했다고 비난했고, 주지사가 민주당 상원의원에게 패배한 것에 대해 책임을 돌렸다. 존 오소프는 2021년 1월 특별선거에서 당선되었다.

퍼듀는 자신이 9만 표 차이로 특별 선거를 이겼다고 주장했고, 켐프는 이에 응답했다: “만약 당신이 존 오스소프를 이겼다면, 왜 당신은 미국 상원의원이 아닌가?”

“왜냐하면 당신은 그가 선거를 훔치도록 내버려 두었기 때문입니다, 주지사”라고 퍼듀는 말했다.

플레이스 홀더
또 다른 시점에서 퍼듀는 켐프가 서명 검증, 투표용지 수집, 보안되지 않은 드롭박스와 관련된 선거법을 고치는 것을 거부했다고 비난하였다.

조지아주 주지사 경선: JC 여론조사에서 KEMP가 트럼프의 지지를 받는 퍼듀를 앞서다

“자비의 주여, 그는 또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정말 슬퍼요,”라고 켐프는 말했다. 그는 “당신의 결선투표가 포함된 선거 중간에 법을 바꾸러 갈 수는 없다”고 덧붙였다.

퍼듀는 주 소득세를 폐지하자는 자신의 제안을 옹호하며 “선거법을 집행하는 선거법 집행 기관”을 설립할 것을 요구했다”고 말했다.”

파일 – 센 R-Ga의 데이비드 퍼듀가 2020년 12월 10일 Ga. 오거스타에서 열린 “다수를 구하라” 집회에서 연설하고 있다.
파일 – 센 2020년 12월 10일 Ga. Augusta에서 열린 “다수를 구하라” 집회에서 R-Ga의 David Perdue가 연설하고 있다. (AP 사진/John Bazemore, 파일)

켐프는 주정부의 소득세를 폐지하려는 퍼듀의 계획을 “허황된, 워싱턴 D.C.의 수학적 계획”이라고 불렀는데, 이는 주 예산의 약 절반인 140억 달러의 세입을 메우기 위해 다른 세금을 올려야 하기 때문이다. 퍼듀는 켐프가 올해 초 조지 소로스가 투자한 전기트럭 스타트업 리비안 오토모티브(Rivian Automotive)와의 개발에 투자하기 위해 ‘수억 달러’를 챙겼다고 반격했다.

소식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