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dine Dorries는 2021년 9월에 문화 비서가 되다

Nadine Dorries는 문화의 획을 긋다

Nadine Dorries는

큰 변화
지난 몇 개월 동안 법률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지난 2월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부서(DCMS)는 리벤지 포르노, 증오 범죄, 사기, 불법 마약 또는 무기 판매, 자살, 밀수, 성적 착취.

사이버 플래싱, 사기 전화, 자해 및 간질 트롤링 조장 또는 지원과 관련된 기타 권장 사항이 고려됩니다.

며칠 후 DCMS는 포르노 웹사이트가 법적으로 사용자의 연령을 확인해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달에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검색 엔진이 플랫폼에서 투자 사기와 로맨스 사기꾼을 근절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또한 유료 사기성 광고가 서비스에 표시되는 것을 방지할 새로운 법적 의무가 있습니다.

가짜 광고에 얼굴이 자주 사용되는 MoneySavingExpert 웹사이트의 설립자인 Martin Lewis는 “정부가 나와 다른
운동가들의 의견을 들어줘서 고맙다”며 법안에 사기를 포함시켰다고 말했습니다.

문제 남아
노동당의 그림자 문화부 장관인 루시 파월은 법안이 지연되면서 “러시아 정권의 허위 정보가 온라인에 들불처럼 퍼졌다”고 말했다.

그녀는 “다른 단체들이 그들의 전술을 보고 배웠다”면서 “코로나19 음모론이 공중 보건을 약화시키고 기후 거부론자들이
우리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는 상황에서 그들의 전술을 배웠다”고 덧붙였다.

Nadine

그는 과연 무슨 업적을?

가장 큰 논쟁 중 하나는 온라인 익명성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일부에서는 익명 계정 사용에 대한 단속이 법안에 포함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법률이 많은 변화를 요구하지만 항상 해결책을 제시하지는 않는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연령 확인과 관련된 새로운 규칙을 가장 잘 준수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은 기업의 몫입니다.

Demos, Carnegie UK 및 Full Fact를 포함한 다양한 조직의 운동가는 “이 법안은 잠재적으로 유해한 모든 콘텐츠를 금지하거나 삭제하려고 하기보다 선정적이고 극단적인 콘텐츠를 다수의 사람들에게 증폭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이들은 법안이 기대에 부응하지 못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오픈 라이츠 그룹(Open Rights Group)의 짐 킬록(Jim Killock) 이사는 “4년 간의 토론 끝에 법안의 내용이 계속 바뀌고
있다는 사실은 모든 사람에게 그것이 엉망이고 실제로는 쓰라린 실망이 될 가능성이 있음을 알려야 한다”고 말했다. 플랫폼이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때 옴부즈맨에 불만을 제기하기 위해
기술 회사는 안전 관리자를 임명해야 합니다
가짜 광고와 같은 사기 및 사기는 다루어야 합니다.
법안은 내용뿐만 아니라 “알고리즘의 잠재적인 해로운 영향”도 살펴보아야 합니다.
법 위원회는 또한 다음을 포함하여 다양한 새로운 범죄 범죄가 생성되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여성에 대한 폭력을 조장하거나 선동하거나 성별 또는 장애를 근거로 한 폭력
심각하게 해로운 잘못된 정보를 고의로 배포
사이버 플래싱 – 원치 않는 나체 이미지 전송
간질 환자에게 의도적으로 번쩍이는 이미지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