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가 중국을 비판함에 따라 로켓 파편이

NASA가 중국을 비판함에 따라 로켓 파편이 하늘을 밝히는 비디오가 나타남
소셜 미디어의 비디오는 토요일에 중국 로켓이 지구로 떨어졌을 때 밤하늘을 밝히는 로켓 파편으로 보이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사건으로 NASA는 로켓의 강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지 않은 베이징을 비판했습니다.

미 우주사령부는 오후 10시 45분경 장정 5B 로켓이 인도양 상공에 재진입했다고 확인했다. 토요일 MDT(오후 12시 45분 EDT), 그러나 잠재적 파편 분산 및 충돌 위치와 같은 “재진입의 기술적 측면”에 대한 질문을 중국에 언급했습니다.

NASA가 중국을

중국 유인우주국은 중국 소셜미디어 플랫폼 웨이보에 올린 글에서 대부분의 잔해가 보르네오 섬과 필리핀 사이의 수역인 술루해 상공으로 재진입하면서 불탔다고 밝혔다.

NASA가 중국을

그러나 나사의 빌 넬슨 국장은 중국이 로켓의 하강에 대한 “구체적인 궤적 정보”를 공유하지 않은 것에 대해 비판했다.

“모든 우주 비행 국가는 확립된 모범 사례를 따르고 이러한 유형의 정보를 사전에 공유하여 잠재적인 파편 충돌 위험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예측을 가능하게 하는 역할을 해야 합니다. 인명과 재산의 손실”이라고 넬슨은 트위터에 말했다.

“그렇게 하는 것은 공간을 책임감 있게 사용하고 지구에 있는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먹튀사이트 모음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말레이시아의 하늘 위로 파편이 비가 내리는 것처럼 보이는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보르네오 섬 사라왁 지방에서 한 사용자가 촬영한 한 비디오는 3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사용자는 그 광경을 유성우라고 믿었습니다.

로켓은 7월 24일 중국 톈궁 우주정거장에 실험실 모듈을 전달하기 위해 발사됐다.

Aerospace Corporation의 궤도 및 재진입 파편 연구 센터(CORDS)의 분석가들은 파편이 인구 밀집 지역에 떨어질 수 있다는 우려 속에서 최근 며칠 동안 행성의 많은 부분에서 재진입을 위한 잠재적 궤적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CORDS의 전무이사인 Marlon Sorge는 이번 주 초 뉴스위크에 특정 연도에 재진입 파편에 개인이 타격을 입을 위험은 약 1000억 분의 1이라고 말했습니다.

“벼락을 맞을 위험은 80,000배 더 높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Sorge는 “저위험 통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가 이 이벤트를 추적하고 준비해야 할 만큼 충분히 높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장정 5B의 잔해가 우려를 불러일으킨 것은 전투 시간이 아닙니다.

통제되지 않은 또 다른 모델의 재진입은 2020년 코트디부아르에 상륙한 잔해의 원인으로 여겨졌습니다.

NASA와 다른 사람들은 작년 5월 다른 장정 5B 로켓의 잔해가 인도양의 몰디브 북쪽에 착륙한 후 중국의 투명성 부족을 질책했습니다.